온라인 관리 규정을 통해 전 세계 브랜드 애호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소셜 리스닝을 이용하여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 코멘트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온라인 관리·감독 시스템

데이터워즈는 매일 모든 언어로 전 세계 소셜 네트워크에 남겨진 방문자들의 코멘트를 관리합니다. 관리 규정은 고객의 전략과 요구에 따라 방문자의 코멘트를 신속하게 분류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수립됩니다. 문제를 유발할 수 있는 코멘트에 최대한 신속하고 적절하게 대처하여 방문자에게 이상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최상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온라인 관리·감독을 통해 고객은 브랜드 커뮤니티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높이고, 소통 및 관계를 활발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인터내셔널 소셜 리스닝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들은 귀사의 브랜드에 대해 어떤 의견을 갖고 있을까요? 소셜 리스닝(또는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은 전 세계 웹사이트의 내용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 고객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역량 측정
  • 고객 브랜드에 대한 인터넷 사용자들의 인식 파악
  • 고객의 명성에 위해가 될 수 있는 코멘트 추적

먼저 타겟 표현(제품, 홍보대사, 매장 등)을 설정한 후, 특별한 프로그램(Synthesio, Linkfluence 등)을 사용해 고객의 브랜드와 연관된 의견들을 수집합니다. 수집한 자료를 토대로, 브랜드에 대한 위협이나 기회를 감지하고 표현에 담긴 의도를 파악하며 각 마켓의 상황을 고려해 데이터를 분석하고, 구체적이고도 적절한 종합 보고서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현지의 인터넷 사용 패턴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