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워즈는 뛰어난 소셜 미디어 분석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범위를 전 세계적으로
확대해 나갑니다.

글로벌 소셜 미디어 마케팅 경향 분석

인터넷 사용자의 사용 패턴과 빈도, 기대 수준 등은 각각의 마켓과 소셜 네트워크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데이터워즈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현지 정보를 통해 고객의 글로벌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시행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소셜 미디어 현지화 컨설팅

데이터워즈는 가장 효과적인 액션 플랜(로컬 포지셔닝, 플랫폼 선정, 로컬 & 글로벌 포스팅의 밸런스 유지, 로컬 이용 관리 등)을 도입하여 고객의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핵심 마켓에서 더욱 공고히 자리 잡고, 브랜드의 정체성과 제품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글로벌 소셜 네트워크 관리

소셜 미디어 활성화와 글로벌 캠페인의 성공적인 시행을 위해서는 맞춤 전략(도구 선정 및 변수 설정, 책임 범위 설정, 지사 승인 절차 확립, 시간대를 고려한 계획 수립, 관리 규정 등)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Facebook: 브랜드의 모든 로컬 페이지 연결 및 글로벌 페이지를 통한 접근 
  • YouTube: 자막, 보이스 오버 및 모션 그래픽 디자인, 다국어 SEO, 현지 채널 관리
  • Twitter: 다국어 지원 및 특정 로컬 계정 수집
  • Google+, Instagram, Pinterest, Tumblr: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글로벌적 다양화
  • Weibo, Renren, Youku, ВКонтакте 등: 특정 마켓을 위한 플랫폼 기반 활동 전개
  • Wikipedia: 위키피디아 커뮤니티용 콘텐츠 준비 및 소개
  • Trip Advisor, Yelp, Google Maps: 고객 매장 표시
  • 다국어 포럼 및 블로그: 고객 전용 플랫폼을 이용한 다국어 커뮤니티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