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SEO 팀의 체계적인 국가별 SEO 전략 수립

글로벌 검색 엔진 최적화(SEO) 전략을 세우는 것은 웹사이트 현지화에 앞서
진행되어야 하는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인터넷 사용자들은 자신들의 모국어로 로컬 검색 엔진을 통해 검색을
수행합니다. 브랜드가 글로벌 SEO 전략을 시행하게 되면, 각 타겟 마켓에
맞춰 개발된 고품질의 콘텐츠로 트래픽을 보다 더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가별 웹사이트의 노출도 더욱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기술 전문가와 언어 전문가의 공조를 통한
최상의 결과

성공적인 검색 마케팅을 위해서는 알고리즘 개발을 고려해야 하고,
시멘틱 웹 분야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데이터워즈 팀은 2개국어, 3개국어 또는 다국어에 능통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검색
마케팅에 대한 문제를 능동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국가별 전략 적용

국가별 주요 검색 엔진에 맞춘 SEO 전략:
유럽과 미국의 Google, 중국의 Baidu, 러시아의 Yandex,
한국의 Naver.

각 검색 엔진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다국어 검색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검색 엔진별 검색 과정의 변화를
파악해야 합니다.

데이터워즈의 다국어 기술팀은 전 세계 모든 주요 검색
엔진에서 고객의 SEO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국가별 맞춤 전략 수립

타겟으로 하는 국가의 주요 검색 엔진을 이해하고,
국가별로 효과적인 SEO 전략을 시행합니다.

귀 고객의 웹사이트와 임시로 실행하고 있는 SEO 전략에 대한
완벽한 테크니컬 및 시멘틱 검사를 통해, 데이터워즈의 분야별
팀은 검색 엔진과 타겟 국가의 언어에 적합한 검색 마케팅
캠페인을 로컬 마켓별로 개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