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캠페인의 글로벌 런칭

미디어 플랜과 제작물에 대한 승인 과정 이후에도 캠페인을 완성시키는
프로덕션은 다양하고 복잡한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위해 언어별, 마켓별로 세심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데이터워즈는 글로벌 기업에서 진행하는 다국어 배너 캠페인을 제작부터
캠페인 분석까지, 성공적으로 진행합니다.

다국어로 진행되는 온라인 배너 제작

고객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위한 미디어의 글로벌 런칭 과정에서
언어적, 문화적 지식은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 영어 등의 원문이 사용된 배너들은 동일 배너의 글로벌
런칭 및 다양한 국가별 런칭 플랜과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타겟 국가 언어로 준비됩니다.

복잡한 과정을 필요로 하는 프로젝트의 관리

캠페인 실행 기간 동안 미디어 에이전시, 디자인 에이전시,
Ad 서버 등 다수의 에이전시가 이 과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워즈는 프로젝트 진행 중 언제라도 발생할 수 있는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각 로컬 시장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기 위해, 관련 정보를 종합하고 모든
현지 관계자들은 물론 인터내셔널 관계자들과의 통합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캠페인의 모니터링과 프리뷰 실행이 가능한
데이터워즈 센터

캠페인의 진행상황을 한 눈에 파악하기 쉽게 도와주는 시스템.

데이터워즈 센터(Datawords Center)와 미디어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은 배너의 다국어 인터내셔널 프로덕션 실현과
모니터링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진정한 소통의 플랫폼인 데이터워즈 센터는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에이전시, 광고주와 지사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고 프로젝트 수행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