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의 정기 업데이트

이 페이지 공유하기

세계 각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귀하의 브랜드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브랜드의 다국어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필요가 있습니다.

새롭게 문을 연 매장의 주소를 신속히 추가하는 것에서부터 제품 정보의
업데이트에 이르기까지, 데이터워즈에서는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매일
전 세계 언어 버전으로 동시에 업데이트 합니다.

전자 상거래 관련 웹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상품과 뉴스레터 및 브랜드의
각종 이벤트 소식 등을 수시로 업데이트하여 현지 고객들의 즉각적인 반응을
살피는 것이 중요합니다.

데이터워즈의 다국어 웹 마스터 팀은 하루도 빠짐없이 웹사이트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타겟 마켓에 따른 전자 상거래 개발

고객이 목표로 하는 마켓이 다양해지면서부터 각 마켓과 관련된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이전보다 훨씬 복잡해졌습니다.

국가별 지사 및 담당자들은 각 로컬 시장에서의 전자 상거래
전략에 있어 최상의 파트너입니다. 그러나,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과 로컬 시장 전략은 간혹 서로 상충하는 부분이 생기기도
합니다.

다문화적 특성을 보유한 데이터워즈는 중재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글로벌 브랜드의 본사 및 지사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타겟 마켓의 개별적 특성을 고려할 때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데에는 크고 작은 어려움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워즈는 마켓과 웹사이트에 대한 지식, 철저한 준비 과정,
조직적인 접근, 현지화 전담 팀을 통해 고객의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의 유지관리를 담당합니다.

  • 로컬 마켓마다 상이한 계절 및 휴일/기념일 등을 고려하여
    지역별로 최상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서로 다른
    시간대에 상품 런칭 준비
  • 각 나라의 관련법을 준수하도록 제품 설명서 수정
  • 국가별 프로모션 상품 검토
  • 현지 문화에 적절하게 웹사이트 구성
  • 마켓별 상품의 가용성에 관한 한계 설정
  • 고객의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로 재지정되는 상품,
    모바일 앱, 페이스북 전용 미니-사이트 관리
  • 프로모션 정보를 포함한 뉴스레터 발송
더 보기 닫기

News

아시아에서는 어떻게 고객이
당신의 브랜드를 사랑하게
만들까요? 데이터워즈와 함께, 
4월 6일 수요일(오후 2시 35분) 
차이나 커넥트에서 자세한
사항을 만나보세요.

데이터워즈에 문의하기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