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 관한 전 세계 사용자들의 코멘트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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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에 분포되어 있는 소비자들의 코멘트를 효과적으로 분석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굳건히 하고 이를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문제의 소지가 될 수 있는 피드백은 최대한 신속하고 적절하게 관리함으로써,
고객은 커뮤니티에 최상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면서 고객의 메시지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매일 모든 언어를 통해 고객의 소셜 네트워크 활동을 지원하는
데이터워즈는 고객의 요구를 최대한 수용하고 효과적인 소셜 네트워크 운영을
위해 상황별 대처 방안에 따라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워즈는 고객의 브랜드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뛰어난 다국어 노하우로
웹사이트 운영의 효율성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고객은 소셜 네트워크 관리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와의 관계를 활발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가이드라인에 따른 관리

신속한 악성 코멘트 처리를 통한 고객의 브랜드 이미지 보호.

소셜 네트워크상에서 고객의 브랜드를 주제로 한 발언 공간,
의견 교환 공간, 공유 공간이 형성됩니다. 고객은 메시지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댓글을 관리하고 커뮤니티를
결성하고자 합니다.

일부 객관적인 비판을 통해 토론의 장이 마련되기도 하고
고객의 브랜드 애호가들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답변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한편, 고객의 브랜드 상품의 품위를 저하시키
거나 고객의 명성에 위해를 가하는 코멘트를 남기는 적대적인
성향의 사용자들도 네트워크상에서 활동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적대적인 성향의 코멘트 중, 특히 다음의 내용은
용납될 수 없는 내용으로 분류되어 처리됩니다.

확실한 기준:

  • 스팸, 사기
  • 광고, 홍보성 메시지
  • 인종차별
  • 모욕
  • 포르노물
  • 저작권법 위반
  • 위조

고객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기타 기준들을 추가적으로
직접 규정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워즈는 고발과 중재 규정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고객의 소셜 네트워크가 하나의 언어로만 운영된다 하더라도,
전 세계 고객들은 자신의 모국어로 다양한 코멘트를 남길 수
있습니다. 데이터워즈는 고객의 브랜드와 감성에 맞는 관리
방안을 통해 대화의 품위를 저해하는 코멘트를 분류합니다.

데이터워즈 팀들의 이러한 꾸준한 노력으로 고객 브랜드의
효과적인 대화의 장이 마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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