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데이터워즈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디맨드웨어사의
주최로 상하이에서 열린 디맨드웨어 리테일 커넥트
행사에 데이터워즈를 대표해 토마스 드 라 로쥐(Thomas
de La Loge)와 수키 유(Suki Yiu)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습니다.

올해의 테마는, "고객과의 소통, 혁신의 공유, 테크놀로지의 적용"이었습니다. 고객사와 잠재 고객사 및 파트너사를 포함한 약 150명이 넘는 관중들 앞에서 데이터워즈는 A/B 테스팅 실시에 대한 경험을 프레젠테이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토마스 드 라 로쥐(Thomas de La Loge)와 수키 유(Suki Yiu): 데이터워즈 @ 디맨드웨어 리테일 커넥트, 상하이

AB 테스팅은 데이터워즈의 고객사들이 점차 사업을 확대하고 이를 마켓에 최적화시키는 데 꼭 필요한 솔루션입니다. 데이터워즈와 디맨드웨어의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공되는 플랫폼 덕분에 고객사는 전 세계를 무대로 한 전자상거래 전략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데이터워즈는 각 고객별 및 마켓별 특수성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를 무대로 한 디지털 영역 확장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