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어 웹사이트의 트래픽 분석

웹사이트의 노출도를 향상시키고 온라인 마케팅을 더욱 활성화시키려면
웹사이트 트래픽에 대한 집중적인 분석을 통해 인터넷 사이트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주요 지표들을 설정하면 국가별 사용자들의 방문 빈도수를 더욱 수월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이러한 자료 분석을 통해 콘텐츠 최적화, 검색 엔진 최적화(SEO), 검색 엔진 마케팅(SEM)과 같은 디지털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Webanalytics KPI

국제적인 주요 지표 설정

효과적인 사이트 분석을 위해 가장 먼저 웹사이트와 웹사이트
내 다양한 섹션의 구조에 관한 검사가 필요합니다. 페이지 개편
만으로도 방문 경험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 보기

국가별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

데이터워즈는 고객의 특별한 니즈를 충족시킵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맞춤 솔루션을 개발하기 때문입니다.

타겟 마켓에 적합한 최상의 툴을 제공하는 서비스 기관
(Google, Analytics, Omniture, 웹트렌드 등)이 공인한
데이터워즈의 웹 분석 전문가들은 구글 애널리틱스나
옴니추어 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시장의 특성을 고려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인터내셔널 대시보드의 구축

분석을 위한 주요 인디케이터에 따라 웹사이트의 성능을 더욱
용이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마켓별, 사이트 섹션별로 대시보드를 설정하여 더욱 쉽고
빠르게 사이트 및 캠페인의 효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