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어 웹사이트의 트래픽 분석

이 페이지 공유하기

웹사이트의 노출도를 향상시키고 온라인 마케팅을 더욱 활성화시키려면
웹사이트 트래픽에 대한 집중적인 분석을 통해 인터넷 사이트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주요 지표들을 설정하면 국가별 사용자들의 방문 빈도수를 더욱 수월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이러한 자료 분석을 통해 콘텐츠 최적화, 검색 엔진 최적화(SEO), 검색 엔진 마케팅(SEM)과 같은 디지털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국제적인 주요 지표 설정

효과적인 사이트 분석을 위해 가장 먼저 웹사이트와 웹사이트
내 다양한 섹션의 구조에 관한 검사가 필요합니다. 페이지 개편
만으로도 방문 경험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의 의도에 따라(예: 중국 시장에 대한 인식 강화, 독일의
전자 상거래 신장) 데이터워즈는 고객이 마켓별로 주목하고자
하는 웹사이트 섹션들에 대한 주요 지표들을 설정합니다.

지표들(태그)을 통해 수집된 자료들을 분석한 후 더욱 유용한
방식들(SEO/SEM/배너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선택한 방식에 따른 피드백을 제공받으며 이에 대한 효과를
즉각적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웹 분석을 통해
웹사이트의 결과에 대한 면밀한 모니터링을 할 수 있고,
즉각적으로 전략을 재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시: 웹 분석을 통해, 이탈리아 방문자들은 검색 엔진에
키워드를 입력하여 고객의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경향이
있으며, 독일에서는 고객의 페이지에 링크되는 영향력 있는
블로그를 통해 주로 방문자들이 생긴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 이러한 분석 결과, 고객은 이탈리아 시장의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키워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고객은 독일 시장의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독일의 유명 블로거와 연계하여 배너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닫기

데이터워즈에 문의하기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