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세계화: 데이터워즈의 주요 목표

글로벌 브랜드들을 위한 디지털 콘텐츠 프로덕션과 다국어
전자 상거래는 시간이 갈수록 더욱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 플랫폼의 다양화: 데스크톱 웹사이트, 모바일
    웹사이트,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등.
  • 세계화에 따른 플랫폼상의 언어 수 증가(평균 15개 언어)
  • 콘텐츠 업데이트 빈도수의 가속화

브랜드의 이미지 유지는 언어, 기술, 웹마케팅 분야
전문가들의 다국어 콘텐츠 관리에 달려있습니다.

고객의 인터내셔널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간소화

해당 언어를 모국어로 하는 전문가들이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다국어 디지털
프로덕션의 프로세스가 간소화됩니다.

  • 신속한 프로덕션 기간 보장
  • 최저 비용으로 최고의 품질 보장

데이터워즈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디지털
콘텐츠와 전자 상거래 전체를 프로덕션
합니다.

데이터워즈의 기술 팀과 언어 팀의 뛰어난
능력, 세계적인 플랫폼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워즈는 유럽 다국어 디지털
프로덕션 분야의 선두 주자이자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

데이터워즈의 약속: 지속적인 고품질 경영

2008년 ISO 9001 인증을 획득한 데이터워즈의 엄격한 품질
관리 방식
은 다국어 프로덕션의 원동력이 되고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작업에서 요구하는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충족하며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데이터워즈는 구체적인 기준에 따라 언어 및 현지화 전문가를
선정하며 각 프로젝트별로 업무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워즈는 고객이 의뢰한 모든 문서에 대하여 철저한
기밀 유지
를 약속합니다. 이러한 신뢰관계는 데이터워즈와
고객을 이어주는 기반입니다.

우리는 세계적인 주요 검색 엔진들(Google, Adobe, Microsoft,
Baidu, Yandex, Acquia, SDL 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국어
디지털 프로덕션 분야를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데이터워즈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