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검색엔진마케팅을 통한
웹사이트 유입율 상승

데이터워즈는 Google, Baidu, Yandex, Naver, Yahoo!, Bing과 같은 세계적인
주요 검색 엔진들과 제휴를 맺으며,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검색 엔진 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유료 검색 캠페인은 언어적, 문화적 지식이 뒷받침되어야 하며,
각 검색 엔진의 기술적 특성과도 연관되어 있습니다.

인터내셔널 SEM 전략 목표 달성

타겟으로 하는 국가의 언어를 모국어로 하는
데이터워즈의 SEM 마케터가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데이터워즈의 각 분야별 팀은 글로벌 전략을 토대로 마켓별
캠페인의 목표를 제시하며 검색 마케팅 캠페인을 수립하고,
고객이 효과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보고를
전달합니다.

다양한 국가에 따른 가장 효과적인 키워드

각자의 모국어로 작업하는 데이터워즈의 다국어 팀들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사항에 대한 국가별 적용 가능 여부를 분석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웹사이트 노출도는 증가되고,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는 방문자 수도 늘어나게 됩니다.

다국어 검색의 성공을 위해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은
각 나라별 검색 엔진입니다. 대표 검색 엔진으로는 유럽과
미국의 Google, 중국의 Baidu, 러시아의 Yandex, 한국의
Naver입니다.

  • 각 시스템의 기능 및 주요 세부 사항
  • 타겟 마켓에서 필요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

고급 검색 전략 수립

새로운 캠페인에는 고객의 브랜드에 최적화된 SEM 전략을 구사합니다.

고객 사이트의 구조와 경쟁사의 전략을 분석한 후, 브랜드가 속하는 분야와 니즈, 제품, 서비스에 최적화된 고급 SEM 전략을 수립합니다.

데이터워즈의 다문화적인 전문성을 통해 각 마켓의 특수성에 맞는 캠페인을 제작하여, 브랜드 인지도 및 투자자본수익률(ROI)의 성과와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클릭에서 구매까지

고객의 투자 수익을 배가 시키도록 최적화된 e-커머스 캠페인.

e-shop의 첫 번째 클릭부터 구매 단계까지 아우르는 e-커머스 캠페인의 결과는 전략 업데이트와 투자자본수익률(ROI) 및 시장 점유율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분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