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글로벌 소셜 미디어 참여 활성화 전략

전 세계의 인터넷 사용자들은 인터넷 사용 시간의 평균 40% 정도를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할애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활발한 상호 작용을 이어 나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사용자들과 문화적
친밀감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며, 글로벌 브랜드의 경우 성공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현지화를 이루는 데 SNS가 최적의 수단이 되어 줍니다.

이에 따라, 글로벌 소셜 미디어 전략을 효율적으로 수립하고 전개한다면
브랜드의 디지털 역량은 한층 더 강화될 것입니다.

고객의 핵심 마켓에서 커뮤니티 매니지먼트 역할을 수행하는 데이터워즈는
전문적인 컨설팅부터 각국 언어로 운영되는 15개 플랫폼의 24시간 모니터링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의 브랜드가 가진 특성을 고려
하여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 일관성 있는 이미지를 유지하며 전 세계 시장으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International Social Media Publishing

글로벌 소셜 플랫폼 관리

브랜드 특성에 맞는 소셜 네트워크를 선택하고 적합한 언어를
사용하면, 인터넷 사용자의 참여 확대를 유도하고 현지 디지털
환경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