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국제적인 이미지 구축

고객이 시행하는 다양한 미디어(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브로셔)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해 주는 주요수단입니다. 해당 업계 분야에 관한
전문 지식이 풍부한 전문가들만이 콘텐츠를 각 마켓에 맞게 성공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기업의 장기 프로젝트를 전담하게 될 담당팀과 전담 매니저가
배치되어 신속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합니다.

데이터워즈의 각 분야별 팀은 프로젝트 진행 시 고객
브랜드의 전문가가 된다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각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현지화 콘텐츠는 최상의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로컬라이제이션: 번역 그 이상의 전문 언어 서비스

브랜드의 콘텐츠를 현지화 한다는 것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현지 시장 상황에 알맞게 표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콘텐츠는
언어 그 자체이자 곧 문화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위해서는
반드시 랭귀지 전문가의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현지화란 콘텐츠를 문자 그대로 번역하는 것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두 문화의 코드를 고려하여 브랜드의 세계,
브랜드의 이미지, 브랜드의 정체성을 현지 고유의 방식으로
전환하는 것을 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