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의 본사 및 각 지사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성공적인 프로젝트 관리

문화적 공감 및 외교적 공감을 통해 현지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각 국가별 디렉터들은 타겟 마켓을 고려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디렉터들은 지사의 요구사항들을 수집하고, 본사의 가이드라인을 전달하기
위해 현지어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국가별 디렉터들은
글로벌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한 본사와 지사 간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진행에 도움을 줍니다.

하나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다양한 국가가 참여하는 경우에는
특히 데이터워즈의 유연한 프로젝트 관리 능력이 필수적입니다.

현지 프로젝트 팀 구성

데이터워즈의 국가별 디렉터는 언어 서비스, 국가별 적용 등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전달하기
위해 가장 적합한 팀을 각 국가별로 조직합니다.

고객의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프로젝트 매니저는 타겟 국가를
담당하는 국가별 매니저에게 철저하게 분석된 보고서를
전달합니다. 분야와 구체적인 요구사항에 따라 국가별
디렉터는 언어를 고려하여 고객의 프로젝트를 담당할
팀을 선정하고 조직합니다.

다양한 변동 사항에 대한 지원

데이터워즈는 일부 마켓에 디지털 기술(SEO, CMS, CRO)을
시행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데이터워즈는 브랜드의 국제적인 전략 및 타겟 국가의 문화에
적합한 언어로 전문적인 디지털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워즈는 글로벌 기업의 본사와 지사 간의 빠르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고 있습니다.

타겟 국가의 특별 요청사항에 대한 분석

데이터워즈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고객은 타겟 국가의 특성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워즈의 각 국가별 매니저들은 지사의 요구사항을
보강하며, 지사와 함께 타겟 국가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문화적 차이를 파악 및 분석합니다.

현지화 프로젝트의 관리

고객의 지사들은 타겟 마켓의 특성을 반영한 디지털 프로젝트들을
주기적으로 진행합니다. 현지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지사들은
데이터워즈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높은 품질의
프로젝트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지사에서 데이터워즈에 현지화 프로젝트를 의뢰하는
경우, 기술적 자원 및 데이터워즈 매니저들이 보유한 브랜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