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데이터워즈는 3년 연속 파리 허브포럼의 파트너사로 참가했습니다.

7년 전부터 개최되어온 이 주요 행사에서는 브랜드의 디지털 변환과 관련된 주요 관계자들이 모여, 우수 사례와 혁신 기술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당신의 성공을 해킹하라!(Hack your success)!"라는 주제로, 각 분야의 여러 유명 브랜드를 포함한 3,000명이 참가했으며, 15,000건의 #HUBFORUM 맨션이 생성되었습니다!

이틀간 진행된 포럼에서 다양한 팀이 참가자들과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2014년에는 클라란스, 2015년에는 토탈과 함께했던 데이터워즈는 이번 행사에도 많은 고객을 초청했으며, 특히 SEB 그룹과 함께 무대에 올라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SEB 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매니저인 세르주 미아르(Serge Miard)와 데이터워즈의 프레데릭 시몽(Frédéric Simon)이 e-멀티컬처리즘의 프리즘을 통한 SEB 그룹의 디지털 변환 핵심 전략을 소개했습니다.

데이터워즈의 니콜라 앵베르(Nicolas Imbert)와 오로르 샤르보노(Aurore Charbonneau)는 다음날 25명 이상의 참가자들과 함께 "파노라마 디지털 인터내셔널: 모바일과 소셜 미디어 전략"이라는 실무 워크숍에 참가했습니다.

프레데릭 시몽과 세르주 미아르의 프레젠테이션 영상을 감상하시면서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