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콘텐츠를 각 시장 상황에 맞게 적절히 적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워즈는 해당 국가의 언어적, 문화적 관습을 고려하여 모든 콘텐츠를 고객이 원하는 언어로 즉각 수정해 드립니다.

고객의 특정 지사에서 요청이 있을 경우 데이터워즈는 고객의 글로벌 전략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작한 다음, 고객의 본사와 지사의 공통 목표에 부합하도록 커뮤니케이션을 돕습니다.

언어가 사용되는 상황에 따라 특정 언어는 부드럽고 캐주얼한 스타일이 더 적합하며, 또 다른 언어는 신뢰감을 주는 형식적인 스타일이 선호됩니다. 더불어, 화려한 수식어구를 선호하는 언어가 있는 반면, 절제된 간결한 표현이 권장되는 언어도 있습니다. 또한, 색상에 대해 각 문화가 지닌 인식과 의미도 매우 다양하므로 이를 정확히 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