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사이트 분석을 위해 가장 먼저 웹사이트와 웹사이트 내 다양한 섹션의 구조에 관한 검사가 필요합니다.

페이지 개편 만으로도 방문 경험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의 의도에 따라(예: 중국 시장에 대한 인식 강화, 독일의 전자 상거래 신장) 데이터워즈는 고객이 마켓별로 주목하고자 하는 웹사이트 섹션들에 대한 주요 지표들을 설정합니다.

지표들(태그)을 통해 수집된 자료들을 분석한 후 더욱 유용한 방식들(SEO/SEM/배너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선택한 방식에 따른 피드백을 제공받으며 이에 대한 효과를 즉각적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웹 분석을 통해 웹사이트의 결과에 대한 면밀한 모니터링을 할 수 있고, 즉각적으로 전략을 재수정할 수 있습니다.

  • 예시: 웹 분석을 통해, 이탈리아 방문자들은 검색 엔진에 키워드를 입력하여 고객의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경향이 있으며, 독일에서는 고객의 페이지에 링크되는 영향력 있는 블로그를 통해 주로 방문자들이 생긴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석 결과, 고객은 이탈리아 시장의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키워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독일 시장의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독일의 유명 블로거와 연계하여 배너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