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캠페인의 목적은 미리 목표로 정한 특정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웹사이트상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는 방문자 수를 늘리는 것입니다.

데이터워즈 전문가들은 정보 수집과 통계 분석을 위해 태그 생성을 테스트하고, 고객의 미디어 에이전시와의 협력을 통해 결과를 분석합니다.

미디어 에이전시가 미디어 데이터(노출 수, 클릭 수 등)를 분석하면 데이터워즈는 웹사이트상에서 생성된 트래픽(방문 수, 페이지뷰 수 등)을 측정하고 분석합니다.

이러한 캠페인의 효과적인 분석은 진행 상황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문자 수가 증가되는 결과를 가져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