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다국어 웹사이트 런칭은 끝이 아닌 시작입니다. 고객의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통한 지속적인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웹사이트가 운영되고 있는 순간에도 고객의 브랜드는 이미 또 다른 형태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신속한 업데이트가 중요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장정보" 메뉴에서 최대한 신속하게 새로운 판매처의 정보를 업로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신제품 출시 이후 웹사이트에 동영상과 특별 제작한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추가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홍보대사와 함께 파트너십을 맺고 난 후, 웹사이트의 한 페이지를 이 내용으로 할애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고객이 어떤 것을 원하든지 데이터워즈의 전문팀들은 웹사이트의 모든 언어로 매일 콘텐츠를 업데이트합니다. 콘텐츠를 새롭게 재정비하는 것은 검색 엔진을 통한 웹사이트 검색 기능의 향상이라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는 대중에게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