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고객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여 콘텐츠 국제화 지원

파리 및 뉴욕, 2018 1 29. 다국어 디지털 프로덕션 분야의 선두 주자인 데이터워즈는 통합 커머스에 최적화된 Salesforce Commerce Cloud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Salesforce Partner Program)에 가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Commerce Cloud는 브랜드가 웹, 모바일, 소셜 및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현재, 세계 최고의 CRM 플랫폼을 제공하는 세일즈포스는 고객들에게 마케팅, 고객 서비스 등을 넘어서는 완전 통합 커머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 Partner Program은 업계 최대의 기업용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컨설턴트, ISV, VAR, 에이전시 및 기타 파트너들이 Salesforce Intelligent Customer Success Platform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기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alesforce Partner Program은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및 마케팅 혜택의 조합 및 세계 최대의 비즈니스 앱 마켓플레이스인 AppExchange를 통해 모든 규모의 파트너들과 산업을 지원하여 Salesforce Platform을 활용하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도록 합니다.

 

또한, 데이터워즈는 최근 콘텐츠 국제화 플랫폼에 Salesforce Commerce Cloud를 통합한 플랫폼인 WEZen을 자체 개발했습니다. 데이터워즈 고객의 e-커머스 웹사이트 콘텐츠가 현지 시장에 적합하게 제작 및 공개되기 전에 WEZen에서 다국어 디지털 프로덕션 전문가들이 콘텐츠를 의미론적으로 분석합니다. WEZen은 Commerce Cloud 마켓플레이스에서 지금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에 대한 의견

 

  • Datawords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Alexandre Crazover 씨는, “Salesforce Partner Program에 가입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Salesforce Commerce Cloud는 매우 혁신적이며, 저희는 국제적 e-커머스 확산이라는 복잡한 문제에 당면한 뷰티, 자동차, CPG 및 럭셔리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 분포한 고객들을 돕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지금처럼 모든 사물과 사람들이 연결되고 스마트해졌던 경우를 찾아볼 수 없습니다. Commerce Cloud를 지원하기 위해 Salesforce Partner Program에 가입함으로써, Datawords는 Salesforce Platform의 혁신과 고객의 성공을 약속하는 세계 최대의 클라우드 파트너 커뮤니티의 일원이 될 것입니다,” 라고 Salesforce의 ISV 영업 담당 SVP인 Kori O’Brien 씨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