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최근 온라인 비디오를 시청한 적이 있으십니까?
지난주에는 어땠나요?
그렇다면, 지난 24시간 동안은요?

많은 사람이 지난 한 시간 동안에도 온라인 비디오를 시청했을 거라고 장담합니다. 맞지 않나요? 온라인 디스플레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온라인 광고는 어디서나 접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그것이 좋다거나 나쁘다는 것이 아닙니다. 핵심은 바로 온라인 광고가 어디에나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글로벌 디스플레이 및 온라인 비디오 전략을 올바르게 구현하고 실행하지 못한다면, 귀사의 모든 채널에서 소비자 참여를 늘리는 풍부한 콘텐츠를 만들어 낼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물론, 쉽지는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다양한 글로벌 기술 제약에서 벗어나려면, 효율적으로 TVC와 프린트 광고 및 미디어 온라인 배너에 적용하기 위해 과거에 성공적으로 사용됐던 업무 흐름을 현재의 트렌드에 맞도록 원활한 방식으로 통합해야 합니다. 데이터워즈는 디스플레이와 비디오 캠페인의 품질 개선에 활용되는 여러 가지 다양한 프린트 기술을 접하면서, 성공적인 글로벌 캠페인 제작을 위해서는 프린트와 미디어 및 비디오 전문성을 갖추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글로벌 비디오 제작
& 온라인 디스플레이에 막대한 투자

모바일 디지털 광고에 상당한 규모의 투자를 해오고 있는 브랜드를 보여주는 몇 가지 중요한 수치들입니다.

  • 2017년 전 세계 디지털 광고 지출 2,000억 달러
  • 2020년 3,350억 달러 예상
  • 2017년 구글의 디지털 광고 수입 800억 달러
  • 2020년까지 75%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는 모바일 광고 점유율.

 

 

비디오에 관한 몇 가지 수치:

  • 제품에 관해 읽어보는 것보다 비디오 시청을 선호하는 고객이 4배나 많습니다.
  • 약 50%의 인터넷 사용자가 매장 방문에 앞서 제품 관련 비디오 검색을 합니다.
  • 5명 중 4명의 소비자는 데모 비디오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 유튜브에서는 약 50억 개에 달하는 동영상이 시청되고 있습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 평균 모바일 시청 시간은 40분이 넘습니다.

 

바로 여기 데이터워즈에서 매일 확인되고 있습니다! 로레알에서 J&J, 몽블랑까지, 풍부한 콘텐츠 디스플레이와 비디오를 향한 경쟁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브랜드에 있어서 중요한 핵심은 온라인 디스플레이와 비디오 광고를 생산적으로 확장하는 것뿐만 아니라, 현지 시청자들이 선호하는 방식으로 소비자 참여를 늘릴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데이터워즈의 e-다문화 테크놀로지가 선사하는 주요 역할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디지털과 비디오를 마스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018년 여러 가지 다양한 프린트 기술이 인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데이터워즈는 다양한 프린트 기술이 부활해 비디오와 디스플레이에서 이루어지는 작업을 실제로 보완해주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워즈는 이러한 트렌드를 수용하여 데이터워즈의 프린트 전문성으로 디스플레이와 비디오 전문성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데이터워즈가 선보이는 몇 가지 최고의 트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마스타(Masta)" 폰트의 귀환! 놀랍지 않나요?
  • 컬러 그라데이션.
  • 비대칭 또는 "스플릿" 방식.
  • 세리프(Serif) 폰트

 

 

지난 인수에 따른 디자인, UX 및 SEO 팀, Vanksen 에이전시(Vanksen Agency)는 기술적이고 비평적 관점에서 2018년을 주도할 트렌드를 분석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웹은 어떻게 진화해 나갈 것인가? 2018년에는 어떤 방식으로 웹 디자인을 생각하고, 상상하며, 만들어 나갈 것인가? 프린트 기술은 어떻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것인가?

Vanksen 에이전시 팀은 최근 연구 보고서 "2018년 UX 및 웹 디자인 동향"을 작성하면서 이러한 질문들을 자문했습니다. 여기에는 11개의 질문이 있지만, 다른 포스트에서 이와 관련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디스플레이와 비디오 및 프린트가 많은 차이점을 가진 것처럼 보입니다. 실제로도 그렇습니다! 이러한 자산을 제작하는 사람들이 개발한 전문 기술이나 필요한 교육은 확연히 다릅니다. 프린트는 디지털과 비디오 분야에서 우리가 신뢰해온 매우 유용한 전문 기술로 지난 500여 년 동안의 원천이자 근간입니다. 그럼에도 디지털과 비디오 분야에 전문성이 없다는 것은 2018년에는 상상할 수도 없는 일입니다. 핵심은 바로 이 세 가지 기술을 모두 보유해야 한다는 것이며, 그것이 바로 데이터워즈가 하는 일입니다. 데이터워즈의 고객들은 당사에 대한 신뢰성을 바탕으로 100여 개국에서 글로벌 프린트, 디스플레이, 비디오 캠페인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