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중국 홍콩 - 2018년 1월 2일 - 데이터워즈 홍콩, 데이터워즈는 오늘 IT 컨설팅 업체인 RCI 아시아태평양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홍콩, 선전, 프놈펜, 서울에 지사를 두고 있는 RCI는 복잡하고 수준 높은 e-커머스 플랫폼 기획과 개발, 지원 분야를 아우르는 탄탄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중견 기업에서 대기업까지 여러 글로벌 기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RCI는 옴니 채널 리테일 분야의 전문가로서 LVMH, 판도라, 펜디, 구찌, 에스티 로더, 로레알 등, 다수의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들과 긴밀히 협력해 왔습니다.

 

서울과 홍콩, 도쿄, 마닐라,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뉴욕에 지사를 둔 데이터워즈는 기술과 문화적 결합이라는 강점을 바탕으로 모든 디지털 플랫폼에서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이 실행되는 데 필요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워즈는 복잡한 e-커머스 플랫폼과 웹사이트 프런트엔드 관리 전문가로서 현지화 작업과 트래픽 유입, 글로벌 프로젝트 조직, 현지 코디네이션 및 지원, 성능 분석, 최적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워즈는 16년 이상 로레알, 미쉐린, LVMH, 고세, 아우디를 비롯한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협력해 왔습니다.

 

RCI와 데이터워즈는 이러한 상호보완적인 전문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다양한 글로벌 e-커머스 브랜드에 즉각적인 시너지 효과를 제공할 것입니다. 양 사는 각각의 파트너인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Salesforce Commerce Cloud)와 같은 첨단 솔루션에 주력할 예정입니다.

 

데이터워즈와 RCI는 개발에서 지원, 관리, 트래픽, 모니터링에 이르는 웹사이트 라이프사이클 전체에 걸쳐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고유하면서도 광범위한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두 회사는 아시아 내 브랜드 입지 강화를 목표로 하는 글로벌 브랜드와 전 세계 사업 확장을 도모하는 아시아 기업들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