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프로페셔널 미국은 웹사이트에 고객 구매를 유도하는 참신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업데이트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확립하고자 했습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이 데이터워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 중요한 목표를 어떻게 달성했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도전 과제

  • 웹사이트에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 필요
  • 소비자들을 브랜드의 헤어 살롱으로 유도할 수 있는 여러 접점 생성
  • SEO 랭킹 개선
  • 소셜 미디어 참여도를 늘리기 위한 새로운 방법 모색

솔루션

  • 산업 분야에 적합한 사이트코어 웹마스터링 프로세스
  • 업데이트 요청 당 평균 소요 시간: 3시간
  • 2017년 생성된 업데이트 수: 180

결과

  • 트래픽 볼륨 15% 증가
  • 반송률 58%에서 19%로 감소(이는 퀄리티 향상을 시사함.)
  • 구매 의도 전환율 48% 증가(실제 구매사이트로 이동한 이용자)

우리는 로레알 프로페셔널 미국의 소비자 웹사이트를 글로벌 로레알 프로페셔널 웹사이트 가운데 최고로 만들어 준 데이터워즈의 서비스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라우렌 그룬베르그
디지털 디렉터, 로레알 프로페셔널 미국
L'Oréal Professionnel USA
데이터워즈와의 파트너십
2012년부터
업계
미용

문의 사항이 있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