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재치있고 혁신적인 뷰티 브랜드인 베네피트 코스메틱스는 글로벌 디지털 입지를 확장하고자 했습니다. 데이터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베네피트 코스메틱스가 이 목표를 어떻게 달성했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도전 과제

  • 2년 이내에 1개에서 40개 이상의 시장으로 확장(디지털)
  • 브랜드의 일관성 있는 목소리와 정체성 유지
  • 기술 플랫폼을 통한 글로벌 콘텐츠 관리
  • 브랜드 노출도와 SEO 관련성 증가

솔루션

  • 커뮤니케이션 흐름의 스트림을 줄인 체계적인 모델
  • 기술, 문화, 콘텐츠의 조화
  • 브랜드에 대한 현지의 심층적 이해
  • 각 현지 시장을 위한 SEO 최적화 전략

결과

  • 디지털 레벨의 글로벌 시장 수 1에서 42개로 증가
  • 현지화된 웹사이트에 매년 신규 방문자 수 100만 명 이상

베네피트 코스메틱스은 이전까지 전 세계적으로 일관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와 스토리를 전한 적이 없으며, 현지 시장에 도달하는 효율성은 우리가 상상했던 그 이상의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에밀리 드퓌
베네피트 코스메틱스 웹 운영 프로젝트 매니저
Benefit Cosmetics
데이터워즈와의 파트너십
2015년부터
업계
코스메틱
코스메틱
샌프란시스코

문의 사항이 있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