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브랜드의 글로벌 고객 전환율 향상을 위해 데이터워즈와 컨텐츠스퀘어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최적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인 컨텐츠스퀘어는 로레알, 아우디, 베네피트 코스메틱, 해리 윈스턴 등 다양한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멀티컬처럴 테크놀로지의 글로벌 리더 데이터워즈 그룹은 물론 고프로, 세포라, 월마트, 이케아, LVMH 그룹 등의 신뢰를 받고 있는 기업입니다. 그리고 오늘, 컨텐츠스퀘어와 데이터워즈는 국가별 고유의 문화에 최적화된 컨텐츠와 디지털 사용자 경험(UX)을 결합하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참여와 기업의 수익을 증대할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하였습니다.

 

 

오늘날의 고객들은 장소와 방식에 상관없이 한층 더 맞춤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받길 원합니다. 프리미엄 브랜드가 지속적인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세계 각국 소비자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예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랜드는 세계화된 사용자 경험 트렌드와 발맞추어 감으로써 다양한 지역의 소비자들이 앱과 웹에서 교류하고 소통하는 고유의 방식을 파악할 수 있게 되며, 이를 통해 고객 참여도와 전환율을 신속하게 향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늘 고객의 ‘디지털 행복 지수’ 향상과 기업의 이익 증대에 즉각적인 도움을 제공할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컨텐츠스퀘어의 설립자이자 CEO인 조너던 체르키(Jonathan Cherki)가 전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고객 수가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서, 데이터워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다국적 기업들에게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브랜드는 지역별 고객 행동 패턴과 그 이유를 신속하게 파악하여 현지에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국제적인 디지털 산업에 대한 다문화적 이해를 지닌 데이터워즈와 사용자 경험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컨텐츠스퀘어의 콜라보레이션은 디지털 마케터들이 세계 각지의 소비자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방식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여러 분야에서 가치와 고객을 공유하고 있는 기업인 컨텐츠스퀘어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데이터워즈 그룹의 공동 창립자 알렉상드르 크라조베르(Alexandre Crazover)가 전했습니다. “데이터워즈는 컨텐츠스퀘어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가 전 세계 고객의 사용자 경험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고, 브랜드의 디지털 캠페인이 현지의 기술적 환경과 문화적 콘텐츠에 적절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두 기업은 각자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디지털 환경에서의 소비자 행동 패턴을 예측하고 분석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에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