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워즈의 최근 E-멀티컬쳐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Datawords x Contentsquare to increase global conversion!

2019년 5월
브랜드의 글로벌 고객 전환율 향상을 위해 데이터워즈와 컨텐츠스퀘어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더 보기
Podcasts

글로벌 브랜드의 새로운 스토리텔링 채널, 팟캐스트

2019년 4월
최근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팟캐스트의 확산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브랜드는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현재 많은 프리미엄 브랜드는 팟캐스트의 청취자들이 ‘충성도’가 높으며 ‘지식과 교양’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부유한 계층’에 속한다는 세 가지 특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
Virtual reality device

글로벌 브랜드가 VR / AR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과 브랜드가 고려해야 할 여섯 가지 요소

2019년 3월
몇 년 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이들의 입에 오르내린 가상현실(Virtual Reality:VR)과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AR)의 등장 이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낯선 기술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많은 이들이 혼란을 겪는 가운데, 이 새로운 기능이 가져올 결과에 대한 기대와 낙관적인 추측 또한 끊이지 않았습니다.
더 보기
Xiao Hong Shu logo

샤홍슈: 중국의 작은 빨간색 책(Little Red Book) 전략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5가지 통찰력

2019년 2월
작은 빨간색 책(Little Red Book)이란 뜻의 소셜 미디어 샤홍슈가 최근 팔로워가 1,000명 이상인 사용자는 공식 “브랜드 파트너”의 자격을 얻게 된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
Datawords x The Lucy Collective

데이터워즈, NYC의 루시 컬렉티브와 손잡고 더욱 다양한 광고 제작 시동 걸어

2019년 1월
다문화 테크놀로지의 글로벌 리더인 데이터워즈와 뉴욕 출신 루시 컬렉티브,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으로 브랜드의 성공을 이끌고자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더 보기
Yandex Metrica logo

얀덱스 메트리카의 알려지지 않은 위력

2018년 12월
현재 귀하의 웹사이트 트래픽을 모니터링하고 계십니까?
더 보기
Douyin / Tiktok logo

브랜드 마케팅, 더우인(Douyin)은 어떠세요? 더우인의 6가지 장점을 소개합니다.

2018년 12월
유행에 뒤처질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일컫는 포모 증후군이 확산하는데 영향을 주었다고 할 정도로 더우인(Douyin)은 이제 중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현재 하루 실제 유저 수가 2억 명을 넘어서는 이 플랫폼은 2018년 1분기에 약 4천5백8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를 제치고 전 세계 앱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더 보기
Datawords and Assist partnership illustrated

데이터워즈와 어시스트, 자동화 어시스턴트 플랫폼의 세계화 촉진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다

2018년 12월
멀티컬처 디지털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인 데이터워즈와 메시지 및 보이스 서비스를 위한 자동화 어시스턴트 플랫폼인 어시스트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자동화 어시스턴트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현지화 함으로써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이루어졌습니다.
더 보기